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Andros

검색
Press Enter to Search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애프터서비스(수선 및 케어) 안내
작성자 전해성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11-27 13:56:3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6



앤드로스 고객이라면 누구든 기간제한 없이 무료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




[애프터서비스 안내]
  • 애프터서비스는 무료서비스을 원칙으로합니다.
  • 이염현상/가죽뜯김/생활주름/부자재부식 등 애프터서비스 지원
  • 고객님과의 상담 및 제품을 직접 받아보고 정도가 심한 경우 [비용 추가] 고지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제품의 동일한 가죽이 없을 경우 애프터서비스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가죽이 전체적으로 하자인 경우 애프터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  •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 (택배비(착불)7,000원/(선불)3,500원)(배송지:서울특별시 광진구 용마산로21길66 지하1층)
  • 택배는 고객님께서 보내주셔야합니다.

[수선 안내]
  • 기장 수선 가능 (줄이는것만) / 디테일 수선 가능 (ex. 품이 생각보다 넓어 스냅 추가 요청 등)
  • 전체적인 스펙 수선 불가
  •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 (택배비(착불)7,000원/(선불)3,500원)(배송지:서울특별시 광진구 용마산로21길66 지하1층)
  • 택배는 고객님께서 보내주셔야합니다.

[불량 C.S안내]
  • 불량건의 경우 선교환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배송비는 앤드로스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  • 반송배차는 앤드로스에서 진행합니다.


서비스 문의는 홈페이지 하단 [채널톡]을 통해 문의해주세요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